미국의 유명 영화감독 겸 배우인 Spike Lee가 신작 ‘Da Sweet Blood of Jesus’를 극장 개봉 한 달여를 앞두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Vimeo를 통해 먼저 공개함. Tag #N스크린 #온라인 동영상 #Vimeo #VoD #영화 #유료 콘텐츠 #Spike Lee #유튜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인텔, 구글 이어 패션업체와도 스마트안경 제휴...디자인 개선된 구글글래스 등장 예고 [코멘트] 정부, “OTT 규제 안한다”…장기적으로는 기술과 콘텐츠 분리한 수평적 규제 지향해야 프랑스와 스페인의 주요 OTT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 현황 [코멘트] 아마존, e스포츠 전문업체 GoodGame 인수...OTT사업 강화하고 전자상거래에도 시너지 [코멘트] 파나소닉, 차량 전용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추진…차량메이커와 협력해 화이트라벨 사업도 전개 [코멘트] 위성방송 Dish, 넷플릭스의 첫 제휴 파트너로...자체 인터넷TV와의 상생 여부에 주목 [코멘트] 구글, mVoIP 통합 '다이얼러' 국내출시 초읽기...이통사와 통화화면 쟁탈전 예고 [코멘트] 구글 크롬캐스트, KBS 실시간 방송 제공…국내 유료방송요금 낮아 큰 파급력은 없을 듯 [코멘트] 스페인 OTT 동영상 Wuaki.tv, 연내 10개국 진출…유럽 시장 놓고 넷플릭스와 전면전 [코멘트] [CES] 美 Dish, OTT 동영상 ‘Sling TV’ 공개…실시간 채널전송으로 코드네버스 겨냥 中 온라인 동영상 시장 경쟁구도와 BAT의 사업현황 [브리핑] [CES] OTT 동영상-유료TV, 상호보완적 관계 유지 전망 [리포트] 中 IT 빅3, 동영상콘텐츠 사업에 잇따른 대규모 투자…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골든글로브서 수상 [코멘트] 애플 ‘홈킷’, Siri 활용 위해 애플TV 필요...OTT 선점후 스마트홈으로 영향력 확대 전략 [코멘트] CBS, iOS용 뉴스앱에 특화 콘텐츠 제공...OTT 서비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 확대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