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9~2014.11.04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메시지 기능을 별도앱으로 이전...SNS와 메시징의 UX 이질성 인식한 듯 [코멘트] 페이스북, Gift 서비스 종료하고 커머스로 방향 전환...커머스BM 활착을 위한 결단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코멘트] 페이스북, 게시물 자동삭제 기능 테스트...SNS에서도 ‘잊혀질 권리’에 주목 [코멘트] 페북, 소수그룹 대상 콘텐츠공유 특화앱 개발중...서비스성격 따른 앱 세분화도 급물살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 뉴스서비스 런칭...뉴스 유통에서도 메신저가 새로운 관문 될까?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광고 상품 선보여...O2O 사업강화의 시발점 되나 [코멘트] 페이스북, 어닝서프라이즈에도 주가는 급락...미디어서비스와 O2O로 신시장 개척 모색 ['14. 3Q 실적] 페이스북, 광고 호조로 전년대비 순익 90% 증가 [코멘트] 페북, 성장세 둔화를 개도국 무료인터넷 제공으로 돌파...현지이통사와 관계설정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