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엔터테인먼트보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 빈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커뮤니케이션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SNS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스마트폰 이용자 80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조사한 KT경제경영연구소 손영훈 연구원의 보고서를 인용해 국내 언론들이 보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