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7~2014.09.02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스냅챗 인수실패후 유사 메시징앱 자체 개발...다원화된 메신저간 밸런싱에 관심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사업에 PayPal CEO 전격 영입...플랫폼 경쟁 금융영역으로 확산될 듯 구글과 페이스북, 인터넷 소외지역 선점 경쟁 돌입… 사업 추진 현황과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부진한 런처사업 지속說...이용행태 고려한 맥락인식 접목이 최근 트렌드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앱 설치형 광고 도입...기존 광고상품 한계 벗어나 추가 광고주 확보 노려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광고 기술업체 인수...핵심 수익원 광고 강화하고 구글 압박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추천기능 테스트...광고매출과 미디어플랫폼에 영향력 확대 동시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지역기반 기업랭킹 시스템 테스트...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경쟁 급물살 [코멘트] 페이스북, 닐슨에 TV프로 시청관련 유저데이터 제공...프라이버시문제 다시 불거질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구매(Buy) 버튼 테스트...수익원 다양화 위한 유력 후보로 ‘커머스’ 영역에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저장후 확인 '소셜북마크' 기능 런칭...미디어 플랫폼 역할 확대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점유율 상승세로 전환...피로도 증가 불구하고 영향력 확대 방증 [코멘트] 페이스북, 매출 61% 증가한 어닝서프라이즈 기록...모바일광고가 실적향상 견인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메신저에 차량공유 Uber 통합說...메신저-오프라인 연계 트렌드에 편승 [코멘트] 美 버진모바일, 페북 무제한이용 선택형 요금제 공개...월마트 유통 스마트폰에만 적용 [코멘트] 페이스북, 메시지 기능을 별도앱으로 이전...SNS와 메시징의 UX 이질성 인식한 듯 [코멘트] 페이스북, Gift 서비스 종료하고 커머스로 방향 전환...커머스BM 활착을 위한 결단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