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14년 2분기 매출 52조3,500억원, 영업이익 7조1,900억원의 실적을 기록해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8.9%, 영업이익은 24.6% 감소중국 업체들에 밀려 스마트폰 판매량이 급감한 데 따른 IM(IT모바일) 부문의 실적 악화가 전체 실적 부진으로 이어짐 Tag #삼성전자 #2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스마트폰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동향 (07.07~07.14) - IoT 표준화 컨소시엄 OIC 구성…인텔, 브로드컴 등 참여 [코멘트] 인도, 스마트폰 업체들의 격전지로 급부상...中 샤오미와 Oppo도 본격 진출 선언 [코멘트] 삼성, 스마트홈허브 개발벤처를 2억불에 인수 추진...개방형 스마트홈 생태계 강화 차원 [코멘트] 삼성, 갤럭시노트4에서 하드웨어 경쟁으로 회귀...새로운 센서 도입하고 최신기술 총동원 중국 주요 휴대전화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3.4분기) 인도 주요 휴대전화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3.4분기) 삼성전자 동향 (07.14~07.20) - 스마트홈 허브 개발업체 ‘SmartThings’ 인수 추진 [코멘트] 뉴욕, 공중전화 핫스팟 전환사업에 주요 IT업체 대거 참여...공영무선랜 확대 재점화?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4.2분기) [코멘트] 삼성, 자사 폰에 RCS 기반 메신저 선탑재...친이통사 전략으로 글로벌유통 강화 나서나 [코멘트] 삼성, 국내서 O2O 사업 본격 진출...소매업체 유인할 만한 차별성 확보가 관건 [코멘트] 삼성, 북미 스마트폰 점유율 첫1위...iPhone 대기수요 인한 반짝 실적 가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