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UGC(User Generated Contents) 플랫폼 ‘네이버포스트(NAVER POST)’ 오픈베타에 돌입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11월4일 보도. Tag #NHN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콘텐츠유통 #스토리볼 #카카오페이지 #네이버포스트 #eBook #카카오 #다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콘텐츠산업 디지털 유통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6~2015) [리포트] 야누스의 얼굴 애플, eBook과 음악 사업에서 상반된 행보...배경과 전망 [코멘트] 이통3사, 콘텐츠와 탈통신으로 경쟁의 중심축 이동...패러다임 변화에 걸맞는 BM 필요 [코멘트] 카카오, 디지털콘텐츠 유통플랫폼 11월중 런칭...메시징플랫폼 기반 생태계 확장 시도 [코멘트] NHN과 카카오, 콘텐츠 유통플랫폼서 재격돌...모바일 시대 포털업계 신2강 체제로 가나 [코멘트] NHN '라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범위 확대...카카오와의 경쟁접점도 더 넓어져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 유통 사업서 암초 직면...구글-애플 통제력 탈피 독자 유통플랫폼 필요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유통 플랫폼 '페이지' 대대적 개편...구글-애플 종속으로 BM개발 제약 딜레마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플랫폼 '페이지' 개선안 공개...전략실패 아닌 생태계의 근본적 문제일 수도 [코멘트] 구글, Verizon과 음악 서비스 번들링 제휴 추진...유저확대-차별화 노린 Win-Win 전략 [코멘트] 온라인게임 업체들, 모바일 대폭강화...국내 스마트생태계의 편중현상은 더 심해질 듯 [코멘트] 네이버와 다음, 모바일콘텐츠 유통에 출사표...카카오가 실패한 유료모델 한계 극복할까? [코멘트] 스마트폰 게임, 전용 휴대게임기 매출의 4배...게임 CP들도 개방형 생태계 편승 강화 [코멘트] YouTube, 가입형 음악서비스 준비說...프리미엄 콘텐츠의 유료 유통채널로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