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콘텐츠 서비스 Machinima가 가입자 기반의 게임채널 런칭을 위해 8천만달러의 투자자금을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고 Gigaom이 Reuters誌를 인용해 7월19일 보도. Tag #N스크린 #Machinima #게임 전용채널 #YouTube #비즈모델 #OTT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소니, 차세대 콘솔에서 소셜과 클라우드 기능 강화…거실 선점 놓고 MS-저가제품 견제 [코멘트] 구글, 모바일게임 플랫폼 'Play Games' 런칭설...SNS와 연동해 유저 이용행태 추적 강화 [코멘트] MS Xbox 게임,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확대...게임콘솔-윈도폰에 파급효과는 미지수 [코멘트] 구글, 하드웨어 사업영역을 콘솔과 스마트워치로 확대...애플과의 경쟁 2라운드 예고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추진...소규모 개발사의 마케팅 채널로 포지셔닝 안드로이드, 게임기 시장으로 영향력 확대…주요 제품 및 특징 구글, 비밀연구소 통해 차세대 혁신기술 개발 추진…주요 프로젝트 현황 모바일 플랫폼, 소셜 게이밍 플랫폼 강화에 박차…주요 업체별 서비스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