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구글, 아마존, MS 등 주요 플랫폼 업체들이 킬러앱인 모바일게임 유저간의 연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SNS 요소를 접목한 소셜 게임 플랫폼 사업을 더욱 강화 중 Tag #소셜게임 #모바일게임 #게이밍 플랫폼 #SNS #애플 Game Center #구글 Google Play Games #아마존 GameCircle #MS Xbox Live #멀티플랫폼 #온라인게임 #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카카오, 소셜게임 대박으로 수익화 우려 종식...의미와 과제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출시와 동시에 동남아 인기게임 석권...글로벌 플랫폼화 성공할까?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사업 순항...카카오와 함께 독립계 플랫폼의 가능성 입증하나 [코멘트] 카카오 게임플랫폼, 동남아시장 진출...가입자 기반 불충분해 시너지 효과는 불확실 [리포트] 한계에 봉착한 모바일發 스마트 혁명, 해법은 없는가?...현주소 진단과 시사점 [코멘트] 카카오 게임, 모바일광고 도입해 수익모델 다변화…기존 UX의 훼손 가능성이 걸림돌 [코멘트] 구글, 모바일게임 플랫폼 'Play Games' 런칭설...SNS와 연동해 유저 이용행태 추적 강화 [코멘트] 모바일게임, 脫카카오 경향 늘어나...카카오 부가서비스 전체의 피로도 증가에 주목해야 [모바일앱 동향] 카카오, 게임 외 부가서비스 활성화에는 실패...설치율 10% 이하로 'one of them' 전락 [코멘트] 카카오, 게임업체 제휴 강화하고 카톡 PC버전 정식출시...피로도 줄이고 재도약 발판 마련 [코멘트] 소셜게임 대명사 Zynga, 대규모 구조조정...모바일 대응 아닌 본질적 경쟁력이 문제 [코멘트] MS Xbox 게임,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확대...게임콘솔-윈도폰에 파급효과는 미지수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추진...소규모 개발사의 마케팅 채널로 포지셔닝 [코멘트] 中 Tencent, 메신저기반 게임플랫폼 테스트...동남아 겨냥 카카오-라인-위쳇 3파전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