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인도 앱스토어의 무료 종합부문과 소셜 네트워킹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 인기 순위에서 중국 텐센트의 ‘WeChat’은 물론 ‘페이스북 메신저’를 크게 앞선 것. Tag #VoIP #모바일 메신저 #SNS #스티커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HN 라인, 일본서 효과적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기업 홍보 위한 공식계정 이용현황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페이스북 모바일 전략에는 위협 요인 [코멘트] 日 ‘라인’, 모바일 만화 장터로 디지털콘텐츠 유통 시작...국내진입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NHN '라인', 해외매출 급증으로 호실적...업계 위기설 일축하며 독점적 지위 유지 [코멘트] 애플, NHN '라인'의 선물하기 기능 중단 요구...생태계 혁신성과 비즈모델 유연성 구속 [코멘트] 日 도코모, NHN과 손잡고 모바일메신저 ‘라인’ 제휴...mVoIP 아닌 전용 통화버튼 마련 [코멘트] NHN 라인, 아시아 넘어 북미-유럽 공략 가속...로컬 컨텍스트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관건 [코멘트] NHN 라인, 일본서 리워드형 광고서비스 개시...모바일광고의 새로운 유형으로 급부상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내 영향력 급증...최대 모바일업체 DeNA도 사업축소에 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