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2위 포털인 다음은 ‘13년 1분기 자체 검색 플랫폼 전환 효과와 모바일 검색 광고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3.3% 상승한 1,249억원의 매출을 기록. Tag #다음 #실적 #매출 #순이익 #영업이익 #검색 #디스플레이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 안드로이드폰용 런처앱 개발사와 제휴...홈스크린과 연계한 부가서비스 시도 [코멘트] 다음, ‘결제대행’과 ‘지도제작’을 사업목적에 추가...온오프라인 융합 인프라 선점 시도 [코멘트] 카카오, 네이버와 다음에 이어 런처앱 개발 착수...'모바일 관문(Portal)' 경쟁 본격화 [코멘트] 다음, 어린이 전용 모바일앱 출시...콘텐츠 판매 아닌 잠재고객 확보가 핵심 포인트 [리포트] 스마트폰 홈스크린 ‘런처’ 경쟁, 춘추전국 시대에 돌입…동향과 시사점 SNS 동향 (04.15~04.21) - 페이스북, 안드로이드용 무료 mVoIP 제공지역 확대 [스냅샷] 국내 컨슈머용 스마트TV 스틱 및 셋톱박스 동향 [코멘트] 공정위, 안드로이드폰 검색앱 독점 무혐의 판정...구글의 '개방 vs. 통제' 딜레마는 더 커져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2.1분기~2013.1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비중 추이 (2012.1분기~2013.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