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런던올림픽은 ‘최초의 소셜올림픽’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음 이에 수많은 기업들이 런던올림픽을 이용한 소셜마케팅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음 Tag #런던올림픽 #소셜마케팅 #기업시장 #SNS 마케팅 #SNS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과 VISA, NFC 기반 모바일결제 서비스에서 맞손...내년 런던 하계올림픽 스폰서로 참여 英 런던올림픽 조직위원회, 자원봉사자들의 SNS 활동 제한..."경기에 대한 상세언급 삼가" 삼성전자, 英 런던아이에 갤럭시탭 설치…올림픽 겨냥해 다양한 체험마케팅 추진 계획 삼성전자, VISA와 올림픽 전용 모바일결제 앱 개발…경기장 3천곳에 인프라 구축 추진 IOC, 런던올림픽 전용 소셜 커뮤니케이션 채널 도입…참가선수와 팬들을 연결 [코멘트] 美 NBC, 트위터와 제휴해 런던올림픽 콘텐츠 제공...SNS 결합 통해 소셜TV 확산 시도 [코멘트] 런던올림픽 중계, 온라인 시청이 주류 이룰 것...OTT 동영상 확산의 기폭제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