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는 시청자들에게 더욱 ‘소셜’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V 체크인(로그인) 서비스 ‘쏘티(The Soty)’를 런칭하고 페이스북과의 연동을 강화한다고 7월26일 발표함. Tag #페이스북 #지상파 #TV #소셜 TV #스마트TV #SBS콘텐츠허브 #N스크린 #SNS #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태블릿 유저의 절반, 집안에서도 영화-TV 시청..SNS와의 결합 필요성 더 커져 소셜미디어, TV 시청기반 잠식이 아닌 보완 역할...프라임타임 시청 유인에 효과 스마트 단말 유저의 40%, TV 시청중 타서비스 이용...멀티미디어의 멀티태스킹 추세 TV, 개방형 에코시스템에 편승하며 스마트화 가속…동향과 전망 [코멘트] CJ헬로비전, '티빙'에 SNS 결합해 소셜TV로 진화...콘텐츠 추가이용 견인이 관건 [코멘트] 국내 방송사들, 신규법인 설립해 N스크린 강화...700MHz-망중립성에서 Telco와 충돌 불가피 [코멘트] 콘텐츠 중심 N스크린, 방송사 주도의 신생태계 형성...지상파-케이블 제휴도 확대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스냅샷] 개화기에 접어든 국내 미디어콘텐츠 N스크린 시장...업체별 서비스 현황 및 특징 [코멘트] 美 NBC, 트위터와 제휴해 런던올림픽 콘텐츠 제공...SNS 결합 통해 소셜TV 확산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