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코모는 ‘모바일을 중핵으로 한 종합 서비스 회사(Integrated Service Company)’를 2020년 비전으로 제시 Tag #탈통신 #非통신 #컨버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결제 분야의 선두주자 日도코모, 신용카드 서비스 ‘DCMX’ 가입자 1천만명 돌파 日 이통사 신용카드 발행 시장 동향 농업분야의 컨버전스 사례…日 도코모, 가정용 원예 지원서비스 日 이통사들, 모바일 특화 보험상품 출시 잇따라...KDDI는 손해보험 합작사 설립 日 도코모,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 런칭…스마트폰-의료기기 연계 등 日 도코모, 헬스케어 전문업체 Omron과 합작사 설립...각종 센서와 휴대폰을 연계 日 도코모,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강화…서비스 및 실증 사례 日 도코모, 식품 택배 서비스를 인수...소매업 진입의 포석인 듯 [코멘트] 日 도코모, 가정용 원예관리 서비스 런칭...센서네트워크-SNS 연계 日 도코모, 자체 발급 신용카드 ‘DCMX’ 사업 강화…연회비 낮추고 혜택 확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