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여행사 KNT가 페이스북 이용자의 성격을 진단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고 아사히誌가 2월15일 보도함. Tag #facebook #여행 #성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페이스북, 2011년 美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점유율 1위 페이스북 등 SNS, 美 기업시장 활용도 증가...블로그 이용은 감소 'Timeline' 이용한 동영상 제작 앱 런칭...유저 프로필 및 게시물 활용 페이스북 이용자들, 자신이 활동한 것보다 더 많은 효과 얻어...파워 유저들의 친구 요청과 '좋아요' 덕택 Facebook 주요 동향 (2012.01.30~2012.02.05) 페이스북, 주요 미디어사이트 이용자 유입의 주요 경로로 부상…트래픽 유발에서도 구글 제쳐 SNS 주요 동향 (2012.02.02~2012.02.07) 페이스북, 신규 수익원 발굴 위해 모바일광고 개시說...올 3월초 예상 페이스북, Google+와 유사한 사진 뷰어 개시...코멘트 등 관련정보 확인 시 스크롤 불필요 페이스북, 버블 현상 초래할 수도...모바일 광고 부재 등 취약점 존재 페이스북 Timeline, 이용자 반응 냉담...일부 청년층만 호감 표시 페이스북, 사진 삭제기능 불완전…프라이버시 문제 야기 Facebook 주요 동향 (2012.02.06~2012.02.12) 페이스북, 여론조사 앱 등장...주요이슈는 美 Time Square 빌보드에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