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2011년 9월까지 사용한 TV광고 비용만 3,810만 달러로 2010년 600만 달러를 사용했던 것에 비해 6배 가까이 많은 비용을 광고에 투자. Tag #구글 #Google+ #TV광고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위성사업자 Dish에 이어 DirecTV와도 제휴...“TV 광고에 성장여지 많이 남아있다” 美 동영상광고 시장 급성장 추세, 시청자의 절반에 월평균 34회 노출...Hulu가 1위 기록 美 미디어별 광고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온라인광고 성장의 피해자는 TV 아닌 인쇄매체 전세계 구성별 TV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4) 전세계 지역별 TV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4) 구글, "위치정보 수집은 사업전략상 매우 중요"... 위치기반의 맞춤형 광고 제공에 필수 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구글, 신개념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런칭...모바일앱 내에서 검색쿼리 실행 가능해져 모바일광고 트래픽, 유럽지역은 최근 3개월간 50% 급증...안드로이드가 33%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