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comScore에 따르면 2011년 12월 기준 페이스북이 美 온라인동영상 시청자(unique viewer)수 5위인 것으로 파악됨. 당시 동 사의 시청자수는 4,200만명, 1인당 평균 시청시간은 23.9분으로 집계됨. Tag #페이스북 #Facebook #온라인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튜브, CP 협력사에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허용...프리미엄 콘텐츠 강화의 일환 美 케이블사들, OTT 끌어안기 본격화, 40%가 내년까지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출시 콘텐츠 업계의 동영상서비스 통제 본격화... Fox, 방영후 최대 8일간 스트리밍 금지 조치 커넥티드TV 보급 확산, 컨슈머 포털로 자리잡아...온라인 동영상이 최대 수혜주될 전망 YouTube,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 채널 11월부터 런칭...다양한 장르를 타깃 가정용 커넥티드 단말, 5년후 전체 OTT 콘텐츠 소비의 27% 차지...국경없는 시장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