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전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소셜명함 서비스 'Facebook Cards'를 1월5일 런칭한다고 Guardian誌가 보도함. Tag #Facebook #SNS #소셜명함 #비즈니스 #Facebook Cards #Timelin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신프로젝트 2건 공개…뉴스수집용 ‘News Timeline’과 유사영상 검색 ‘Similar Image’ 페이스북의 변신, 미디어 서비스 본격화하며 포털플랫폼으로 진화중...전망과 과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지향하는 SNS...핵심 요소는 브로드밴드, 이동성, UC 소셜 마케팅, 선진시장에서는 소비자 호응 낮아..."고객맞춤형으로 신중히 접근해야" 기업들, 자체 소셜네트워크 도입 활발...협업뿐 아니라 아이디어 개발에도 활용 늘어 MS, 자체 SNS 프로젝트 'Socl' 여전히 추진중...검색-화상채팅과 연동에 초점 소셜네트워크, 인터넷의 기본 사양화 추세..."폐쇄와 개방의 경계는 모호해 질 것" 주문형 신문서비스 등장...英 디자인 업체, '온라인뉴스+SNS+구글서비스'를 결합 페이스북, MS 윈도우와의 연계 강화...Skype 연동, 메신저 클라이언트 도입 등 소셜화, e-Commerce 분야에서 영향력 커져…200대 사이트의 88%가 페이스북과 연동 페이스북, 4.7명만 거치면 모두가 아는 사람...기존 6단계 분리이론보다 관계망 좁아져 구글의 소셜서비스 Google+, 기업시장에서의 가능성 5가지 소매업계로 번지는 SNS 열풍...월마트, 페이스북과 손잡고 개인정보 활용 소셜쇼핑앱 런칭 페이스북, 광고매출 증대 위해 기업용 기능 강화 SNS 주요 동향 (2011.12.19~2012.01.01) SNS, 다양한 형태로 진화...라이프스타일 공유는 물론 오디션과 미팅까지 SNS, 로컬업체 성장에 긍정적 기능...홍보 및 인재채용 툴로 유용 페이스북, 모바일 유저수 3억명 돌파...전체 페이스북 유저의 40%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