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올해 전세계 소셜네트워크 광고매출이 55억4천만달러에 달하고 2013년에는 2배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eMarketer의 조사대상에는 Facebook, Twitter, LinkedIn 등 전세계 주요 소셜네트워크가 포함되었다. Tag #소셜광고 #소셜네트워크 #광고매출 #Facebook #Twitter #LinkedI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파죽지세의 소셜게임 시장, 美 인터넷 유저의 27%가 이용...광고매출 증가 두드러져 英 패션 유통업체,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플랫폼 도입...고객과의 소통 강화 日 광고업체 Dentsu, 스카이프와 제휴...VoIP 서비스 화면에 광고 표시 SNS, 소비자 피로현상 나타나..."마케팅툴로 활용하려면 더 참신한 콘텐츠 필요" 페이스북, Groupon과 Frousquare에 맞대응 포기하나...소셜커머스 접고 LBS는 반쯤 폐쇄 익명 기반 소셜앱 PostSecret, 애플 AppStore에서 인기몰이...사적고민 공유욕구 반영 페이스북, 향후 2년 이내 모바일플랫폼 업체로의 변신 선언...iOS용 앱도 공개 페이스북, eBay와 커머스 분야에서 제휴 강화...Facebook Credits이 연결고리 모바일의 소셜화 추세, 단말과 망보다 서비스를 더 중시...페이스북용 선불 SIM카드 등장 Facebook이 위협하는 애플의 미디어 BM..."독자 SNS보다 기존 생태계 편승해야" 하루 유저 6천만의 SNG 'Zynga', 자체 게임플랫폼 발표...페이스북에서 독립하나 소셜미디어, TV 시청기반 잠식이 아닌 보완 역할...프라임타임 시청 유인에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