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및 퍼블리싱이 전체 절반을 차지하면서, 美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규모가 지난 2년새 2배로 성장했다고 시장조사업체 comScore가 밝혔다. Tag #모바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스마트폰 #피처폰 #웹광고 #앱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모바일 검색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미국 모바일광고비 추이 및 전망 (2008~2013) 모바일 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ARPU가 무선데이터의 절반수준이지만 시장규모는 더 커 모바일 광고 수용률 빠르게 증가, 유저의 21% 클릭…보안문제 우려는 더 커져 무료 애플리 비중 4년후 80%까지 증가, 광고시장도 급성장…이통사의 앱스토어 BM 위협 스마트폰 유저의 40%, 애플리 삽입광고에 호의적...타 미디어 보다 영향력 2배 수준 중국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9.1분기~2010.2분기)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9~2014) 모바일 광고, 구글-야후-MS 하락하고 애플과 독립계 업체들 약진…시장파이 자체는 급성장 모바일 광고, 국내에서도 본격 개화기에 돌입…현황과 해결과제 모바일광고, 앱이나 웹 방식보다는 SMS가 여전히 대세…클릭율 최대 9배 높아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안드로이드, 美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도 애플 iOS 눌러 전세계 광고매체별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6~2015) 전세계 광고매체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15) 美 모바일 유저, 콘텐츠 접근 경로로 광고기반 앱보다 브라우저를 더 선호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