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그리고 초대방식으로만(invitation-only) 운영되는 여행전문 웹사이트들이 비용에 민감한 실속파 서민들은 물론 부유층에게도 어필하는 정보 사이트로 급부상하고 있다. Tag #SNS 마케팅 #SNS 여행 #SNS 숙박 #Facebook 여행 #Twitter 여행 #SNS 실버 #SNS 라이프스타일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바코드를 이용한 쿠폰서비스 등장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현대인의 `접속중독증`과 ‘전파욕구’를 모바일과 접목한 미니 블로그, Twitter 英 BT, 중소기업용 SNS 서비스 `Tradespace` 런칭 ..."기업들의 Myspace 되겠다" 음반회사들, SNS 사이트를 활용한 판매 활로 모색중..."SNS는 미래의 P2P 네트워크"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소셜미디어 마케팅, 절반이 실패하는 이유…기업과 고객간 공통의 목적과 연결고리 부재 미국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현황 (2008) 英 BT 산하 VoIP 매쉬업 솔루션 업체 Ribbit, 온라인 마케팅툴 사업 본격화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블로그와 SNS의 장점을 결합한 Twitter, 미래 웹을 지배할 거대 플랫폼으로진화중… 최근동향과 전망 SNS와 게임의 만남, 新조류로 급부상중인 '소셜게임'…현황과 잠재성 소셜미디어와 결합하는 실시간 검색, 국내 포털업계도 도입 러시∙∙∙동향과 전망 위치기반 모바일SNS, 유력 킬러앱으로 급부상중…동향과 시사점 Twitter, 모바일메시징 서비스 업체 Cloudhopper도 인수…SMS 연계기능 강화 웹2.0의 선두주자 Twitter, 고유 방문자수와 게시글 발신건수 증가 추이(2010.1) 日, Twitter 이용률 미국을 추월…가입자 1,000만 돌파한 mixi까지 제칠 수도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Twitter 독자 광고플랫폼 ‘Promoted Tweets’… 특징 및 기대효과 Twitter, 일평균 검색쿼리 8억건 돌파하며 구글을 맹추격중… “이미 단순 SNS에서 탈피” Facebook, 이번에는 여행정보 서비스 업체 NextStop 인수...자산 모두를 In-house화 LBS 전성시대, 한계점과 성공 포인트...기업마케팅과 게임에서도 성장 가능성 높아 아시아 SNS 시장, 니치마켓을 넘어 주류 시장으로 확대…기업들의 마케팅 활용 사례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