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써드파티 분석업체들의 iPhone 애플리케이션의 유저 및 단말 관련 데이터 수집을 사실상 차단하기 위해 아이폰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선스 약관의 일부 조항들을 수정했다. Tag #iphone 광고 #애플 모바일광고 #애플 iAd #애플 구글 #애플 약관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dMob 인수에 거금을 쾌척한 구글, 모바일광고 시장 제패를 위한 중요한 행보 다양해 지는 앱스토어 수익모델… 애플, 무료 애플리케이션에도 부분유료화(In-App Purchase) 허용…추진내용과 의미 레드오션화가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앱스토어 시장, 수익모델 다각화의 방향성∙∙∙동향과 전망 스마트폰 시대, 블루오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최근 동향과 전망 협력에서 경쟁관계로 가는 구글과 애플…'다른 듯 같은' 각 사의 모바일 BM 비교 애플, iPhone 애플리에 위치기반 광고삽입 불허 발표…자체 모바일 광고 사업 위한 사전작업 애플의 다음 목표는 모바일 광고, 구글과 정면충돌 예고…Telco의 선택지는? [해외시각] iPhone에 의해 다시 개화하는 모바일광고, 업계 현황과 전망 iPad 대상 모바일광고, 막대한 성장 잠재성 내포…Flash 未지원이 걸림돌 iPad 대히트 조짐, CP들의 골드러시 촉발할 것인가?…애플의 통제방침이 변수 애플, iPhone OS 4.0 정식 발표∙∙∙새롭게 추가된 기능 소개 애플, HTML5 기반의 모바일광고 플랫폼 ‘iAd’ 런칭∙∙∙수익의 60%를 개발자에게 분배 “AppStore 데이터는 아무도 넘보지 마”…애플, 독자 모바일 검색엔진 개발 가능성 높아져 모바일광고 시장까지 넘보는 애플…“구글의 검색엔진은 선택지의 하나에 불과하다” 애플 앱스토어 기반 광고플랫폼 ‘iAd’, 성공가능성 높지만 변수도 많아...개발자 참여가 변수 애플 iPhone OS 4.0에 추가된 주요 기능들 英 Vodafone, 자체 모바일광고 사업 구조조정 돌입...애플 iAd와 구글 AdMob을 의식 애플 iPad의 충격, ICT 산업전반에 미칠 임팩트와 전망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던진 애플, 구글과 벌이게 될 미래 인터넷 전쟁…배경과 전망 모바일 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ARPU가 무선데이터의 절반수준이지만 시장규모는 더 커 애플, 모바일광고 iAd로 올매출 최대 80% 증가 예상…iTunes 연계로 플랫폼 차별화 안드로이드, iPhone 광고트래픽 추월...에코시스템도 확대중 애플 vs. 구글 vs. MS…경합중인 17가지 분야와 최근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