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Store에서 iPad용 애플리케이션 등록건수가 3,000건을 돌파했으며, 이들 중 대다수가 유료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모바일 광고업체 Mobclix가 발표했다. Tag #iPad 애플리케이션 #애플케이션 단가 #iPad AppStore #iBook Stor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AppStore, 애플리케이션 등록 10만건 돌파…무료 애플리는 24% 애플 앱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애플리 평균가격, 전년대비 16% 하락한 2.59달러 기록중 다양해 지는 앱스토어 수익모델… 애플, 무료 애플리케이션에도 부분유료화(In-App Purchase) 허용…추진내용과 의미 애플 AppStore, 애플리케이션 등록현황과 유저의 이용행태 iPad가 유발하는 트래픽량, iPhone의 10배이상 될 것…넷북과 유사한 수준 iPad, 업무용 단말로서의 가능성…넷북과 노트북 모두를 대체할 것인가? iPad의 주 이용Scene, 가정과 사무실 그리고 WiFi…AT&T가 무제한 정액제를 내놓은 이유 eBook 단말로서의 iPad, 아마존 Kindle이 따라잡기 힘든 이유 10가지 고유 기능이 없는 iPad, 고유의 서비스 있어야 성공…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 달려 있어 애플, iPad 대상 TV콘텐츠도 건당 판매가 99센트로 인하 방침…방송업계와 갈등 전세계 앱스토어별 유·무료 비율 비교 (2010.2) 태블릿 단말 시장, iPad 효과로 올 한해 판매량 1,000만대 규모로 성장 예상…가트너 iPad 등장, 올드미디어들의 태도 변해야…“背水의陳 각오 없으면 미래보장도 없어” 앱스토어 등록 애플리 건수, eBook이 게임을 추월…’읽기’도 모바일경험의 기본요소 iPad 대항제품 출시시기를 가늠하고 있는 PC 제조사들, 컨슈머 고객 잡기가 관건 일본 iPhone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조사 (2009.9) 태블릿PC와 eBook 단말업체들, 애플 iPad를 양면으로 공격…가격인하 속도는 빨라질 듯 iPad용 애플리케이션, 게임 카테고리 비중이 높게 나타나…풀스크린 모드 활용에 기대감 애플 iPad, ‘20% 법칙’의 구현여부가 관건…iPhone OS와 UI는 약점 아닌 강점 될 수도 애플 iPad가 제시하는 태블릿 단말의 지향점…콘텐츠 생산 아닌 소비에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