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NBC Universal, “이제는 모바일이다”…디지털TV 전환을 계기로 전방위 사업다각화에 나서
美 NBC Universal, “이제는 모바일이다”…디지털TV 전환을 계기로 전방위 사업다각화에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C Universal(NBCU)은 모바일 콘텐츠를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콘텐츠를전달하고 모바일 광고수익을 확대할 계획이다.NBCU의 모바일 플랫폼은 실시간 방송과 주문형 동영상 뿐만 아니라 게임, 모바일웹, SMS 같은 양방향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타깃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