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광고주 유치에 고전하고 있는 TV광고 중개사업과 YouTube를 연동시키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ag #구글 TV #TV Ads Online #TV 광고중개 #TV 광고 #방송사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oogle-MTV 제휴로 최초 광고기반 비디오 서비스 등장…웹기반 동영상의 새로운 수익모델 검증하나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구글, YouTube 수익모델화에 시동...거부감 없이 유저가 직접 통제하는 `overlay` 광고 도입 "누구나 TV 광고주가 될 수 있다"…구글, TV판 Adwords 서비스 공식 런칭 금년내 YouTube로 수익 내겠다, MS의 주특기는 경쟁자 죽이기”…구글 CEO 구글, YouTube용 광고서비스 공개…인기 동영상을 예측하는 ‘Buzz Targeting’ 기법 적용 구글, YouTube 수익화에 박차…Buzz Targeting에 이어 시청자층 분석기능 추가 유럽 Telco들과는 다른 길을 가고 있는 KT…콘텐츠 사업자로의 변신이 가능할지는 미지수 YouTube의 수익화, "생각보다 쉽지 않아 고민중"…구글 CEO YouTube 수익화에 고전중인 구글, 고자세 버리고 영화업계와 밀월 관계로 전환 YouTube, 수익화에 고전하는 이유…광고주는 브랜드 통제권 훼손을 싫어한다 구글코리아, YouTube에서 지상파TV 콘텐츠 시청…신구(新舊) 미디어간 WIN-WIN 모델 시험 YouTube의 수익화에 고군분투 하고 있는 구글…기술개발만으로는 부족, 미디어 업계 끌어들여 광고주에 어필 전략으로 선회 Google TV Ads의 광고주, NBC에 이어 블룸버그도 동참…초단위 광고시청 이력 제공 YouTube, 수익화를 위해 UCC 아닌 PCC에도 눈길…Hulu와 경쟁 불가피 구글, TV 광고사업 강화를 위한 추가 제휴 발표…방송사에서 솔루션 업체로 확대 YouTube 수익화 방안으로 구글이 시도하는 콘텐츠 기반 e-Commerce, “현재로서는 정답에 근접” 가시화 되고 있는 Google의 TV 광고사업 전략…TV Ads 제휴사 확대의 의미와 전망 구글, YouTube에 전편영화 수용 결정의 배경과 과제…당장은 Hulu와의 경쟁력이 문제 Hulu에게 추월 당하고 있는 YouTube, 헐리우드 MGM과 손잡고 수익화의 돌파구 모색중 YouTube, 인터넷 생방송에도 도전…사이트 충성도 높이고 광고주 주목끌기에 효과 기대 수익화를 위해 빠르게 변신하는 YouTube, 협력사-광고주-유저 아우르는 저작권관리 체계 시동 Warner Music과 YouTube, 콘텐츠 공급계약 결렬…광고수익 불만이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