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Dell이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의 공식 어카운트 'DellConsumer_JP'를 통해 홍보 마케팅 정보나 판매정보 등을 전송해주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4월27일 발표했다. Tag #Twitter #마케팅 활용 #기업용 마이크로 블로그 #Dell #CGM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파죽지세의 성장가도…점유율에서 Digg를 추월 Twitter로 대표되는 마이크로블로그, 미국발 모바일 소셜네트워킹 전성시대 예고 마이크로블로그 신드롬의 주역 Twitter의 공과 죄 Twitter의 성공과 임팩트, Telco에 주는 교훈…커뮤니티와 써드파티의 중요성 법인시장 겨냥한 마이크로블로깅 속속 등장…IM, 이메일보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모바일화와 매시업으로 SNS와 UC 시장까지 넘본다...최근 동향과 전망 TV의 소셜화, IPTV에도 Facebook과 Twitter의 유저경험 제공해야…가입형 비즈모델에 매우 중요 美 Salesforce, 자사 Service Cloud에 Twitter 통합 추진…CRM의 새로운 시도 Twitter 등 미니블로그의 인기, 기업으로 확산…사내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팅에 활용 늘어 Twitter, 수익화 위해 법인용 유료버전 출시 준비중 구글, Twitter 인수 최종단계 돌입…美 TechCrunch 보도 Twitter, 구글 인수설에 대한 입장 해명…"협상사실은 인정하지만 독립기업으로 남는 것이 목표" Twitter 등 마이크로블로그용 소액결제 시스템 등장, 다양한 사업기회에 응용 예상 미국 모바일인터넷 이용 조사 (2009.3) 미국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의 폭발적인 성장…방문자수 700% 증가 [해외시각]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실시간 검색기능 탑재하며 새로운 차원의 진화 가능성 제시 구글 CEO, Twitter의 광고 미디어 가능성과 수익화에 대해 언급..인수를 위한 행보일 수도 SK컴즈, 싸이월드와 문자메시지를 접목한 한국판 Twitter ‘모바일 댓글’ 서비스 출시…가능성과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