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위성DMB 보급량 추이 (2005~2008.1) Tag #국내 위성DMB 보급량 휴대폰위성DMB 차량위성DM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를 킬러앱으로 선택한 보다폰의 전략 : NEC제작 아날로그 TV폰 공개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위성 DMB, 이통서비스 진화상의 의미 英 BT, 방송사업자와 DAB 사업 공조계획 발표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지상파 DMB폰 "OnQ" 출시를 통해 본 DoCoMo의 통방융합 전략 모바일 방송, 핵심은 "타 미디어와의 조화" 위성 DMB와 지상파 재전송, 한일 업계의 시각차 위성DMB 서비스 발굴, 원점에서 재검토 필요 DVB-H의 ETSI 표준 통과와 한국형 DMB의 미래 日 위성 DMB 서비스의 초기 시장반응 점검 [2] : 단말 가격과 소비전력 문제 日 위성 DMB 서비스의 초기 시장반응 점검 [1] : 킬러 서비스 부재와 요금 불만 日 위성 DMB 서비스의 초기 시장반응 점검 [3] : 신규 미디어로서의 배타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인가 유럽 모바일 방송 시장의 본격적인 개화와 지상파 DMB가 풀어야 할 과제 지상파 DMB폰 `OnQ` 출시 계기로 드러난 도코모의 통방융합 전략 日 보다폰의 통방융합 전략, "기술 보다는 비즈모델 검증에 주력" 日 MBCo 사장, "액정화면이 있는 모든 단말기에 위성 DMB 기능 탑재를 추진" 日 MBCo, 전용수신기 시제품으로 위성DMB 서비스 시연 위성 DMB 서비스, `화질`에 대한 규제 안고 론칭 日 MBCo, 위성DMB로 항공기내 실시간 지상파방송 서비스 발표 日 MBCo, 위성 DMB 서비스 개시 10월 중순으로 연기 일 MBCo, 카드 타입의 보급형 위성 DMB 수신기 출시 日 MBCo 사장, "위성 DMB 최대 장점은 커버리지, 지상파 DMB는 보완 방송" 韓 TU 미디어, 위성DMB 시험 서비스 개시 향후 10년 이내 TV칩의 최대 수요처는 휴대폰이 될 전망 [CeBIT2005] 유럽판 지상파 DMB폰 : Siemens의 PDA폰 타입 모바일 방송의 확산을 위한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조건 日 지상파 모바일 방송, 일반 이용자 층에는 침투하기 힘들 것 차량용 위성DMB가입자 추이(2005.5-2006.2) 국내 업체별 위성 DMB 판매량 및 가입자 수 (2006.3) 국내 지상파·위성 DMB폰 판매량 및 가입자 현황(2006.3) 지역별 선호 DMB 유형(국내,2005.11) 위성DMB 월간 순증가입자 추이 (2005.5~2006.3) 위성 및 지상파 DMB 주 이용 시간대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유형별 동반사용자 비율 (국내, 2006년 4월) 위성 및 지상파 DMB 주 이용 장소 조사(국내, 2006년 4월) 위성 DMB 이용자의 선호 콘텐츠(국내, 2006년 4월) DMB 단말기 이용 유형 (국내, 2006년 4월) 국내 월별 DMB폰 판매량 (2006.1-4) 위성/지상파 DMB 이용만족도 및 콘텐츠만족도(2006년 4월) 국내 월별/ 사업자별 DMB폰 판매대수 (2006년1월-4월) 국내 지상파/위성 DMB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5~2010) 국내 위성DMB와 지상파의 WBC8강전 시청률 비교 (2006.3.13~16) 국내 DMB 서비스 가입자 전망 (2006~2010) 국내 위성DMB폰 이용률 (2006.1~8) 위성DMB폰 3개월 만에 지상파DMB폰 판매 앞질러 (9월 첫째주) 국내 DMB 관련 조사 (2006.10.2~9) 국내 위성 DMB 가입회원수 및 지상파 DMB단말기 판매량 (2006.1~9) 국내 위성DMB 신규 가입자수 추이 (2006.7~10) 위성 DMB폰 판매 호조, SK텔레콤의 점유율 방어에도 한몫 국내 위성DMB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5.12~2006.10) 국내 위성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12~2006.11) 지상파DMB 출범 1년의 평가: 용두사미 or 대기만성? 국내 위성DMB TU미디어 가입자수 추이 (2006.1~11) 국내 위성 DMB 가입자수 추이 (2005.5~2006.11) 국내 위성DMB사업자 시설투자 계획 (2006) 국내 위성 및 지상파 DMB폰 판매 현황 (2006) 국내 위성·지상파 DMB 이용자수 전망 (2007) 국내 지상파·위성 DMB 휴대폰 가입자수 추이 (2007.1~2) 국내 위성 DMB 가입자수 추이 (2005.5~2007.1) 위성DMB의 날개 없는 추락, 듀얼DMB가 해결책 ? 국내 위성·지상파 DMB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5~2007) 국내 위성 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5~2007.4) 국내 위성 DMB 사용자의 오디오·비디오 채널 시청 비중 추이 (2005.5~2007.3) 국내 지상파·위성 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4) 국내 DMB 이용자수 전망 (2006~2012) 국내 위성DMB 가입자 추이 (2005~2007.5) 듀얼 DMB폰 출시, TU미디어의 재도약 발판 될까? 국내 DMB서비스 관련 조사 (2007.9)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및 실적 추이 (2004~2007.상반기) 사활적 기로에 선 위성DMB, 지상파 재전송이 재기의 발판될 것인가? SKT가 하나로텔레콤 인수 때 확보 가능한 통신방송 플랫폼 국내 DMB 가입자수 현황 (2007.9) 국내 TU미디어의 순이익 및 누적적자 추이 (2003~2007) SKT, 위성DMB 사업 포기할 것인가…KT도 파란닷컴 놓고 동병상련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7.5~10) 국내 월별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7) 2007년 12월 국내 휴대폰 시장 판매 동향(5)-DMB편 DMB 단말보급 1,000만대, CAS 도입을 통한 유료화 BM이 업계 활성화의 돌파구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