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me의 최근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 플랫폼으로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와 틱톡숍인데,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가 우세한 것으로 나타남 Tag #쇼핑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 #틱톡숍 #SN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Perplexity, 아마존과 같은 대규모 소매 업계에 도전 [브리핑] 구글, 제미나이로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AI기반 쇼핑 플랫폼 테스트 [브리핑] 스냅챗, 크리에이터의 홍보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 85.6% [브리핑] 아마존, ‘Project Handshake’를 통해 소셜 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 [브리핑] 고소득 및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AI 기반의 개인화 쇼핑 경험 수요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