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formation의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 CEO는 메타, 스냅 및 틱톡의 CEO들과 만나 2년 간의 파트너십에 대한 논의를 한 것으로 조사됨 Tag #아마존 #쇼셜미디어 #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 [브리핑] 아마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셜 미디어 내 쇼핑 혁신 [브리핑] 스냅챗, 핵심적인 소셜 쇼핑 플랫폼으로 인식 [브리핑] 아마존의 생성형 AI 챗봇 Refus, 고객 맞춤형 쇼핑 어시스턴스 도입 [브리핑] 스냅챗, 크리에이터의 홍보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 85.6% [브리핑] Perplexity, 아마존과 같은 대규모 소매 업계에 도전 [브리핑] 미국 소비자, 개별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 가장 선호 [브리핑] 청소년 문제와 소셜미디어간 직접적인 연관성이 부족하다는 연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