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기업인 Precise TV와 어린이, 청소년 및 가족 연구 기관인 Giraffe Insights의 보고서에 따르면, 청소년들은 일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유튜브를 선호한다고 함 Tag #스트리밍 #유튜브 #광고 #틱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 스트리밍 시장, 광고 기반 구독 서비스 사용자 10% 증가 [브리핑] 스포티파이, 잦은 가격 인상 및 광고로 인한 이탈 [브리핑] 유튜브, 광고 차단기 사용자 대응 위해 다양한 기술 적용 [브리핑]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시장 고성장 [브리핑] 유튜브, AI 기반 콘텐츠의 급속한 보급에 대응해 콘텐츠룰 구별하는 툴 개발 중 [브리핑]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하는 청소년은 삶의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유튜브, 시청자 니즈를 반영한 커넥티드 TV 앱 개편으로 스트리밍 입지 강화 추진 [브리핑] CTV 광고 조회수의 급성장 및 미국, 유럽 시장 동향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만족도 하락, 오리지널 투자 감소로 인한 콘텐츠 품질 저하가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