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Research Group의 보고서에 따르면, 스냅챗 사용자들의 온라인 쇼핑 선호도가 상승 중이며, 88%는 쇼핑을 좋아하고, 82%는 쇼핑을 주요 취미로 생각함 Tag #스냅챗 #쇼핑 #SN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 소비자, 인플루언서로 인해 개인 관리 용품 및 의류 구매 증가 경향 [브리핑] 쇼핑객들의 특성 분석 결과, Z세대의 특징 파악 가능 [브리핑] 핀터레스트, Z세대 공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틱톡 외에 중국의 게임 및 쇼핑앱, 사용자 정보 수집 가능성 제기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 [브리핑] 아마존, ‘Project Handshake’를 통해 소셜 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스냅챗, 크리에이터의 홍보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