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는 플랫폼의 광고 가격을 인하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됨 Tag #넷플릭스 #스트리밍 #요금 #아마존 프라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저렴한 구독 플랜을 폐지하면서 사실상 가격 인상 [브리핑] 넷플릭스의 광고 없는 저렴한 구독 요금제 중단으로 영국내 구독자 불만 [브리핑]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을 통한 가격 인상은 더 좋은 가치 제공이 목적 [리포트] OTT 시장, 구조조정 국면 진입과 올드미디어化 조짐…최근 OTT 해외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콘텐츠 및 구독 플랜의 다각화로 인한 소비 지출 증가 [브리핑] 프라임 비디오, 미국 상위 10개 스트리밍 중 가장 비용 효율적인 것으로 조사 [브리핑] 넷플릭스, 이용자의 불만이 증가하는 가운데 구독자 수는 지속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