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가 대형 브랜드와 사용자의 연결을 통한 소셜 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상거래 플랫폼인 VT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함 Tag #핀터레스트 #소셜미디어 #VTE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아마존, 사용자가 스냅챗 광고에서 제품 직접 구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제공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중국 AI 소셜 미디어 앱, Talkie에 대한 중국 및 해외 수요 통계 [브리핑] AI를 이용한 뉴스 제작 및 정보 제공에 대한 우려가 큰 것으로 조사 [브리핑] 메타, 브랜드의 마케팅을 위한 AI 옵션 출시 [브리핑] 쇼핑객들의 특성 분석 결과, Z세대의 특징 파악 가능 [브리핑] 스냅챗, 핵심적인 소셜 쇼핑 플랫폼으로 인식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