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mo이 FAST(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시장 트렌드를 조사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오늘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FAST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미디어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투비, 주문형 스트리밍과 FAST 혼합 전략으로 시청 및 매출 증가 [브리핑] 디지털 광고 시장, ’22년 암흑기에서 벗어나 회복세 조짐 [브리핑] 美 올해 커넥티드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 지출, 227억 달러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인터넷 가구, 주당 평균 43시간 이상 동영상 시청...FAST 서비스 보급도 증가 [브리핑] 소비자의 스트리밍 만족도 하락한 반면, vMVPD-FAST 서비스는 만족도 상승 [브리핑] 중국 AI 소셜 미디어 앱, Talkie에 대한 중국 및 해외 수요 통계 [브리핑] 미국의 5월 TV 시청률, 스트리밍이 38.8%로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 70달러로 2년 전보다 26% 인상 [브리핑]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격 인상으로 FAST 채널 찾는 소비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