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Parks Associates가 최신 연구인 'The Viewer Journey: Navigating Streaming Options'에서 스트리밍 콘텐츠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 Tag #동영상 #미디어 #스트리밍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와 경쟁 넘어 미래 TV 자리 넘보는 소셜 미디어…최근 주요 관련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MZ세대, "스트리밍 서비스에 과도한 지출을 하고 있다”고 생각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자, 높아진 비용에 불만…시청시간 점유율은 8.2%p 증가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24년 1분기 미국 가구의 스트리밍 보급률 감소하며 성장 정체 [브리핑] 아시아계 미국인, 스트리밍의 헤비유저로서 광고 관련 핵심 고객으로 성장 [브리핑] 투비, 주문형 스트리밍과 FAST 혼합 전략으로 시청 및 매출 증가 [브리핑] 미국 소비자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소비 행동 트렌드 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