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애드 솔루션(LG Ad Solutions)이 커넥티드T(CTV)에 대한 소비자 행태를 다룬 최신 ‘The Big Shift: Wave III’ 연례 보고서를 발표 Tag #LG애드솔루션 #CTV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마트TV 제조사, 하드웨어 판매보다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 기회에 집중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글로벌 FAST 보고서 분석 결과,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 지속 성장 예상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美 올해 커넥티드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 지출, 227억 달러로 성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