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올해 1월 29일(현지시간)부터 자체 SVOD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에 광고를 도입하기 시작 Tag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인의 ¼이 지난 2년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해지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도입하는 형식으로 구독 요금 인상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스냅샷] [’23.4Q 실적] 美 빅테크 기업, 광고-클라우드 사업 주도로 매출 성장 [브리핑] 美 주요 미디어 업체 3사, 올해 공동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계획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확대 위해 ’24-25 NFL 경기 스트리밍 독점권 확보 [브리핑] 아마존, FireTv에 Alexa 탑재한 음성검색엔진을 제공해 소비자 불편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