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TV Research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OTT TV 및 영화 매출은 '29년에 49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 Tag #아시아태평양 #OTT #SVOD #AVOD #중국 #일본 #한국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의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추진 현황 [브리핑] 印 온라인 사용자, OTT-게임 이용률 차이 발생의 주요 배경은 이용 요금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브리핑] 英 SVOD 가입자의 52%는 신규 콘텐츠 검색시 넷플릭스 먼저 방문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이용자의 추가 서비스 가입 의향은 5%에 불과 [브리핑] 애니특화 OTT Crunchyroll, 24/7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 런칭 [브리핑] ’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