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청 데이터 수집 전문 업체인 Tvision이 ’23년 상반기 커넥티드 TV(CTV) 현황 보고서를 발표 Tag #FAST #AVOD #OTT #커넥티드TV #CTV #광고 #광고 지원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콕스 미디어, 광고기반 무료 지역 뉴스 서비스로 월 1억 회 이상 노출 기록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브리핑] 美 가구의 74%가 스마트TV 소유 중이며, 64%가 스마트TV로 OTT 이용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美 중소 광고 기반 OTT 업계, 광고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한 협력체 발족 [브리핑] '23년 상반기 CTV 광고 4% 증가…광고 노출 비중 1위는 로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