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nna의 데이터에 의하면, 넷플릭스는 7월 총 신규 가입자가 260만 명 증가 Tag #넷플릭스 #가입자 #신규 #암호공유 #유료공유 #미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OTT 기업, 미디어 산업의 게이트키퍼 우려에 반독점 규제 필요성 대두 [브리핑] 美 케이블 및 지상파 방송 시청 시간, 사상 처음으로 50% 이하로 감소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브리핑] 넷플릭스, MS와의 광고 파트너십 성과에 불만족…광고료 인하도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오는 11월 골프 대회 생중계로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최초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