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SVOD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에서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을 추가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고 2023년 6월 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紙 보도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Prime Video #광고 요금제 #S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 前 임원을 MGM+ 총괄로 임명하고 경영 통합 강화 [브리핑]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의 외부 플랫폼 유통 전담할 통합 조직과 계획 공개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Freevee’에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콘텐츠 대거 제공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서 AI 기반 음성 사운드 품질 개선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지난 해 동영상-음악 콘텐츠에 166억 달러 투자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들의 요금제 현황...광고 포함 및 광고 제외 요금제별 비교 [브리핑] 美 NBCU, ‘Xumo Play’와 아마존 ‘Freevee’에 50개 FAST 채널 신규 런칭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신규 가입자의 30% 이상이 광고 요금제 가입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BBC, 아마존 애그리게팅 플랫폼 ‘Prime Channel’ 통해 인도 OTT 시장 진출 [브리핑] 아마존 뮤직, 콘서트 플랫폼 업체와 뮤지션 굿즈 판매 기능 런칭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24년에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