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분기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전분기 대비 3% 감소. 전체 매출의 82%를 차지하는 네트워크와 스튜디오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2%, 8.3% 감소한 것이 원인. Tag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 #HBO #Max #HBO Max #디스커버리+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WBD, “기존 HBO Max 가입자 70%가 이미 통합 OTT ‘Max’로 이동”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WBD, 요금 인상 최소화하고 전체 가족 구성원 겨냥한 통합 OTT 공개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HBO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 채널 추가 [스냅샷] [’22.4Q 실적] WBD, 콘텐츠 판매 및 OTT 가입자 증가로 분기 매출 증가세 전환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Discovery+’ 저가 상품 유지하는 방향으로 전략 수정 [브리핑] 워너브라더스, HBO Max 콘텐츠를 타사의 FAST와 AVOD에 제공 시작 [브리핑] ‘23년 OTT 업계, 디즈니와 워너 브라더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 주도 [브리핑] 美 WBD, 통합 OTT ‘Max’에서 광고 부담 최소화와 실시간 스포츠 제공 방침 [브리핑] 美 WBD, HBO 브랜드 오리지널 시리즈물을 넷플릭스에 판매 추진 [브리핑] 美 WBD, 올해 중 통합 OTT ‘MAX’의 최초 실시간 뉴스로 CNN 제공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