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가 언론 대상 이벤트를 개최하여 HBO Max와 디스커버리(Discovery+)를 통합한 단일 OTT 서비스인 ‘맥스(Max)’를 공개하고 2023년 5월 23일(현지시간)부터 제공한다고 발표함. Tag #OTT #SVOD #WBD #맥스 #HBO Max #디스커비리+ #애그리게이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WBD, “기존 HBO Max 가입자 70%가 이미 통합 OTT ‘Max’로 이동” [스냅샷] [’22.4Q 실적] WBD, 콘텐츠 판매 및 OTT 가입자 증가로 분기 매출 증가세 전환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Discovery+’ 저가 상품 유지하는 방향으로 전략 수정 [브리핑] 워너브라더스, HBO Max 콘텐츠를 타사의 FAST와 AVOD에 제공 시작 [브리핑] ‘23년 OTT 업계, 디즈니와 워너 브라더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 주도 [브리핑] 디스커버리+와 HBO Max, 美 AVoD 중 소비자 광고 만족도 1, 2위 차지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스냅샷] [’23.1Q 실적] WBD, 주요 사업 부진으로 매출 감소...미국 OTT 가입자 순증 폭도 감소 [브리핑] 美 WBD, “당초 예상 대비 1년 빠른 금년 중 OTT 사업 흑자 전환 예상” [브리핑] 美 WBD, 통합 OTT ‘Max’에서 광고 부담 최소화와 실시간 스포츠 제공 방침 [스냅샷] 美 WBD, 통합 신규 OTT ‘Max’ 런칭...통합 추진 경과 및 주요 변화 정리 [브리핑] 美 WBD, 올해 중 통합 OTT ‘MAX’의 최초 실시간 뉴스로 CNN 제공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