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가 2022년 11월 미국을 포함해 일부 시장에서 광고 포함 요금 상품을 런칭했으나, 한 달이 지난 시점에서 신규 가입자 증가나 기존 가입자 이동 등 주목할 만한 시장 반향을 이끌어내지는 못했다고 시장조사업체인 안테나(Antenna)의 최근 발표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AVoD #광고 요금제 #HBO Max #광고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목표 시청률 미달에 따라 일부 광고주 대상 광고료 환불 진행 [브리핑] 美 OTT 시장, 가입자 절반이 다른 서비스로 전환하면서 이용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노출 고도화하고 세분화된 새로운 광고 요금제 런칭 검토”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 제공 시사 [브리핑] 넷플릭스, 나이키의 홈피트니스 동영상 콘텐츠 제공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24년부터 美 배우조합상 수상식 생중계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의 신규 가입자 유입 효과 적어 [브리핑] 넷플릭스, 기대치 상회 가입자 순증 기록...”광고요금제 초기 성과도 만족” [브리핑] 넷플릭스, Premium 상품 가입자에게 공간 오디오 등 독점 혜택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