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22년 10월 18일(현지시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11월에 런칭할 광고 포함 저가 요금제와 관련한 좀더 구체적인 사항들을 공유함. Tag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양방향 광고 #타깃 광고 #개인화 #커넥티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2.3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2배 넘는 가입자 순증…매출은 8.6%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英 방송시청률조사위원회 시청률 조사 대상 패널 업체로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앞두고 광고 효과 측정 협력 업체 선정 [브리핑] 넷플릭스, ‘25년까지 전세계에서 27억 달러 광고 매출 창출 전망 [브리핑]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TiVo, ‘TiVo OS’로 스마트TV OS 시장 진입 선언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 얻을 로컬 콘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노출 고도화하고 세분화된 새로운 광고 요금제 런칭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목표 시청률 미달에 따라 일부 광고주 대상 광고료 환불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초반 美 OTT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제한적 [브리핑] 넷플릭스, 기대치 상회 가입자 순증 기록...”광고요금제 초기 성과도 만족” [브리핑] 넷플릭스, Premium 상품 가입자에게 공간 오디오 등 독점 혜택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