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디어평가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가 미국 시청률조사업체인 닐슨(Nielsen)의 미국 TV 방송 전국 시청률 인증(TV ratings accreditation) 자격을 중단시켰던 조치를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닐슨 #Nielsen #MRC #미디어평가위원회 #TV시청률 #Ratings #애드테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아마존, Nielsen과 NFL 독점 생중계 방송 시청률 측정 계약 체결 [리포트]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광고 시장도 급변...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 [브리핑] 시장조사업체 Nielsen, 150억 달러 규모 인수 제안 거부 [브리핑] 美 애드테크 iSpot, 커넥티드TV 시청 데이터 수집 전문업체에 거액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