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닐슨(Nielsen)은 엘리엇 매니지먼트 및 몇몇 사모펀드가 밝힌 150억 달러 규모의 인수 제안을 거부할 것이라고 밝힘. Tag #Nielsen #닐슨 #인수 #시청률 #시장조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Nielsen 대체 자체 시청률 조사 솔루션 테스트 추진 [브리핑] 美 닐슨, OTT와 올드미디어 포함된 가구 단위 통합 TV 시청률 발표 [리포트] 美 미디어 업계, TV 이용행태 기반 맞춤형 광고 이니셔티브 추진...광고 산업 혁신 가능성과 파급효과에 관심 증가 [브리핑]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 Nielsen의 동영상 광고 사업 부문 인수 [리포트]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광고 시장도 급변...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 [브리핑] 美 미디어평가위원회, 닐슨의 전국 TV 시청률 측정 자격 상실 연장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