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이 실시간 방송 중에 이용자들이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앱 쇼핑 서비스 ‘틱톡 숍(TikTok Shop)’을 미국에서도 런칭하기로 하고, 이를 위한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글로벌 뉴스 사이트인 시메포(Semafor)誌의 최초 보도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함. Tag #틱톡 #TikTok #틱톡 쇼핑 #라이브 쇼핑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TikTok, 미국에서 커머스 사업 위한 자체 풀필먼트 센터 인력 채용 진행 [브리핑] 구글, 검색 서비스에서의 틱톡 영향력 확대로 자체 서비스 품질 개선 강화 [브리핑] 틱톡, 부진한 성과로 유럽과 미국에서 ‘라이브 커머스’ 사업 확대 중단 [브리핑] TikTok,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 틱톡의 AI 동영상 추천 알고리즘을 타 업체에게 판매 시작 [브리핑] TikTok, 유튜브와 유사한 시청경험 제공 위해 가로보기 전체화면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3월부터 라이브 쇼핑 기능 중단 발표 [브리핑] 틱톡, 50만 달러 규모의 양방향 라이브 퀴즈 게임 ‘TikTok Trivia’ 출시 [브리핑] TikTok, 모기업 Bytedance의 자체 상품 판매 전용 쇼핑 섹션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