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 운영사인 중국 바이트댄스(ByteDance)가 틱톡에서 사용하던 인공지능(AI) 기반 동영상 추천 알고리즘을 다른 업체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파이낸셜 타임즈(FT)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틱톡 #바이트댄스 #ByteDance #AI #인공지능 #알고리즘 #동영상 추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확대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내에 미니 앱 추가하는 ‘Jumps’ 기능 테스트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링크드인-MS 등 사용자 개인정보 불법 수집 업체 공개 [브리핑] 틱톡, 유럽 의류 브랜드와 인앱 결제 테스트하며 자체 커머스 사업 준비 돌입 [브리핑] 틱톡 모회사 中 바이트댄스, 오디오 SNS ‘Clubhouse’ 유사 앱 개발 추진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와 수익 공유하는 신규 온라인 쇼핑 기능 출시 예정 [브리핑] 스페인 텔레포니카, 자체 유료방송 플랫폼 통해 TV 전용 TikTok 앱 제공 [브리핑] 中, 100만 명 이상 이용자 보유 업체 대상으로 해외 상장 규제 강화 [브리핑] TikTok,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30억 건 돌파 [스냅샷] TikTok, 크리에이터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신기능 발표...주요 내용과 특징 [브리핑] IDC, “전 세계 기업들의 AI 관련 지출액 급증 추세” [브리핑] 中 TikTok 모회사 바이트댄스, VR 헤드셋 제조업체 ‘Pico’ 인수 [브리핑] 미국 성인, 보이스 커머스 통한 상품 구매 경험자 3년간 120% 증가 [브리핑] 美 FCC 위원장, 보안문제로 구글-애플 앱스토어에서 TikTok 삭제 요청 [브리핑] 틱톡, 미국에서도 인앱 쇼핑 ‘TikTok Shop’ 런칭 위한 테스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