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30개 이상의 스트리밍(OTT) 서비스를 구독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그리게이팅 서비스인 ‘프라임타임 채널(Primetime Channels)’을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유튜브 #유튜브TV #애그리게이팅 #프라임타임 채널 #SVoD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YouTubeTV, 개별 OTT 별도 가입하는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제공 시작 [리포트] 애플과 유튜브, 팟캐스트 사업 확대 위한 투자 본격화… 소셜미디어와 OTT 업체들의 투자 증가 추세 [브리핑] 유튜브, 복수 OTT 이용 위한 ‘채널 스토어’로 애그리게이팅 사업 강화 [브리핑] 美 OTT 시장, AVoD가 이용자 증가율 측면에서 SVoD 추월 [브리핑] 유튜브, “유료 구독 ‘프리미엄’ 과 ‘뮤직’ 서비스 가입자 8천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아마존, 자체 OTT 통한 하루 12시간 방송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 시작 [브리핑] 구글, 애플 제치고 NFL ‘Sunday Ticket’ 중계권 확보 유력 업체로 부상 [브리핑] 유튜브, NFL 주말 경기 생중계 위해 실시간 4분할 화면 기능 도입 예정 [브리핑] 유튜브,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TV 채널 ‘FAST’ 서비스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