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스냅챗(Snapchat)’ 운영사 스냅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6% 증가했으나, 성장률 자체는 전분기(13%) 대비 절반 수준으로 하락. Tag #스냅 #Snap #스냅챗 #광고매출 #영업이익 #ARPU #DAU #이용자수 #틱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Meta, 실적 악화와 경쟁 상황 변화로 제공 서비스 재구성 본격화… 최근 종료한 서비스 동향 [스냅샷] 일론 머스크, 기존 협상 가격에 트위터 인수 재추진…추진 경과 및 주요 내용 [브리핑] BeReal 벤치마킹 ‘TikTok Now’, 39개국서 인기순위 10위권 진입 [브리핑] 美, 틱톡 이용자 33%가 틱톡을 뉴스 확인을 위한 주요 수단으로 활용 [브리핑] 사진기반 소셜미디어 BeReal, 광고 대신 유료 기능으로 수익 창출 시도 [브리핑] Snap, 무료 가입자에게도 PC에서 이용 가능한 스냅챗 웹버전 제공 [스냅샷] BeReal, 순간의 일상공유 기능 통해 SNS 업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부상…서비스 개요 및 특징 [브리핑] 스냅챗, 아마존과 협력해 증강현실 기반 안경 쇼핑 서비스 제공 [브리핑] Snap, AR 렌즈 제작자 위한 신규 수익모델로 유료 판매 기능 테스트 [스냅샷] [’22.4Q 실적] Snap, 2.8억 달러 손실로 적자 전환…ARPU는 15% 하락